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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한 사람만 사세요.
글쓴이 :  yun * * * * 조회 705 | 작성일 2024-06-12
관련상품 :  [리퍼] 메인보드 AMD A320M 칩셋 랜덤발송 [무상 1개월 AS] [] [리퍼] 메인보드 AMD A320M 칩셋 랜덤발송 [무상 1개월 AS]
솔직히 한성이면 메이저 브랜드는 아니지만
국내에서는 누구나 다 아는 그런 인지도 있는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작은 기업도 아니고 신생회사도 아닌 20년 넘게 운영중인 회사인데
제품을 이런식으로 판다는게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제품 팔면서 직접 검수도 안하고
기본적으로 작동하는지 조차 직접 확인하지 않고
소비자한테 판다는게 이해가 되지 않네요.
엔지니어 왈. "우리가 만든 메인보드가 아니기에 검수를 하지 않는다.
재고가 있는 것을 파는 것 뿐이다."
새 상품도 아니고 리퍼브면 광고처럼(사진) 검수를 했을 건데
어찌 이런 운영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어처구니가 없네요.

광고(사진)에 이런식으로 표기해서 한성 몰에서 파는 것.
누가보아도 한성에서 검수했겠구나 생각되지 않겠습니까?
이런 광고 허위광고 아닌가요?

처음구매한 제품이 불량 판정받고 일주일 넘게 시간 낭비하며
많지도 않은 소모품 써가며 소비자가 직접 검수해야합니까?
불량품으로 다른 부속품이 2차로 망가지면 책임은 집니까?
물어보니 고객센터에서 이런 책임 매뉴얼도 없다고 합니다.

두번째 받은 것도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이젠 두번째 메인보드가 문제인지 첫번째 받은 메인보드로
제 부품들이(램이나 cpu 그래픽카드 파워 ssd등) 이 고장난건지조차
모르겠네요. 그냥 짜증이 납니다.

리뷰보니 잘받으신 분도 있는 것 같은데
이런 주먹구구식 운영하는 회사 신뢰가 안가네요.

구매하실 분은
한성은 새재품이든 리퍼브든 한번에 작동될거란 생각은 버리세요.
직원들은 친절하지만 기본적인 메뉴얼도 없는 회사라 생각됩니다.






답변일시 : 2024-06-13 18:12:01

고객님께,

 

먼저, 당사 제품으로 인해 겪으신 불편함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당사에 매우 중요한 피드백이며,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품 검수 및 품질 관리:

당사의 리퍼 부품은 공급사에서 점검 테스트를 마친후 당사에서 외관 검수만 거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점에 대해 명확한 안내가 부족하여 혼선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이러한 사항을 명확히 안내드려 고객님께서 구매 전 충분히 인지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광고 내용 관련:

광고에 표시된 내용이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었던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검수 관련 내용에 대해 광고를 재검토하고, 명확하고 투명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 지원 및 책임:

고객님의 제품 사용 중 발생한 문제에 대해 당사의 대응이 부족했던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센터의 매뉴얼 및 대응 절차를 개선하여, 고객님께서 더 이상 불편을 겪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제품 불량으로 인해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대응을 약속드립니다.

 

제품 재검수 및 처리 방안:

고객님께서 두 번째로 받은 제품 또한 문제가 있었던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부품 수령 이후 고객센터를 통해 즉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과 자원을 낭비하게 한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앞으로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불편을 겪으신 만큼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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