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성컴퓨터입니다.
고객센터는 토,일,공휴일 휴무로 문의 시 안내를 받아보시지 못하셨을텐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말 동안 PC 사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CPU쿨러 평행은 케이스 내부에 내장재로 흔들리지 않게 발송해드리지만 택배 이동 중 강한 충격으로 인해 평행이 틀어진것으로 보입니다.
출장 서비스로 처리된 내용을 확인하였습니다.
1번 사항은 본체와 모니터의 연결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는지 확인하는 과정에서 비프음(5회)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2번 사항은 팝업창이 나타나는 경우, 레지스트리를 수정해도 복구되지 않는 경우가 있어 1차적으로 윈도우 재설치를 권장드립니다. 추가적인 방법으로 안내해드릴 수 있습니다.
위 두 가지 경우 모두 고객센터 운영시간에 문의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며, 고객님의 사용 환경과 PC 구성에 따라 안내 방법이 다를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