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커뮤니티
주문조회
장바구니
고객센터
최근 검색어
인기 검색어
1.
키보드
-
2.
magnetox
2
3.
TFG
3
4.
매그니톡스
4
5.
한성
NEW
6.
마우스
6
7.
gk893b
NEW
8.
보스몬스터
8
9.
모니터
9
10.
tfg155
NEW
전체삭제
전체 카테고리
조립PC
프로&비즈니스
게이밍
홈&오피스
노트북
노트북 제조사
ACER
HANSUNG
화면 크기
18인치
17인치
16인치
15.6인치
14인치
13인치
노트북 무게
~1.2kg
~1.7kg
~2.2kg
~4kg
게이밍 노트북
하이엔드
메인스트림
엔트리
모니터
제조사
ACER
HANSUNG
용도별 추천
일반 모니터
게이밍 모니터
스마트 모니터
휴대용 모니터
화면크기
17인치 이하
22~26인치
27~29인치
30~32인치
34인치 이상
해상도
FHD
QHD
WQHD
UHD
모니터 악세서리
케이블
모니터암,스탠드
스마트가전
생활가전
로봇청소기
무선청소기
주방가전
에어프라이어
밥솥
믹서기
계절가전
선풍기
가습기
건강가전
마사지기
영상가전
TV
주변기기
게이밍 키보드
풀배열 (100%)
1800배열 (95%)
텐키리스 (80%)
미니배열 (75%)
포커배열 (65%)
포커배열 (60%)
사무용 키보드
풀배열 (100%)
1800배열 (95%)
텐키리스 (80%)
미니배열 (75%)
포커배열 (65%)
포커배열 (60%)
키보드 마우스 세트
게이밍 마우스
유선 마우스
무선 마우스
사무용 마우스
휴대용 마우스
버티컬 마우스
무선 마우스
유선 마우스
스피커/헤드셋/마이크
무선 헤드셋
유선 헤드셋
무선 스피커
유선 스피커
마이크
웹캠
웹캠
기타
키캡
케이블
키스킨
장패드
노트북 주변기기
노트북 악세사리
모니터 악세사리
PC주요부품
저장장치
M.2 NVMe 4.0
6.4cm(2.5형)
메모리
DDR5
PC케이스
PC케이스
그래픽카드
NVIDIA
리퍼브
케이스
케이스
데스크탑
노트북
11형대 이하
12형대
13형대
14형대
15형대
17형대 이상
올인원PC
미니PC
모니터
TV
주변기기
웹캠
키보드
마우스
모니터
스피커/헤드셋
부품
CPU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RAM
케이스
SSD/ODD
기타
조립PC
조립PC견적
노트북
모니터
스마트가전
주변기기
PC주요부품
리퍼브
이벤트
주소가 복사 되었습니다.
확인
고객센터
공지사항
Web Driver 업데이트
다운로드센터
자주묻는 질문(FAQ)
1:1문의
전국 고객센터 안내
고객지원센터 A/S 이용안내
리페어 서비스규정
제품별 보증 및 서비스규정
노트북 서비스규정
데스크탑 제품군 서비스규정
모니터 서비스규정
스마트TV 서비스규정
주변기기 서비스규정
생활가전 서비스규정
SSD 및 컴포넌트 상품 서비스규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데스크탑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노트북,태블릿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주변기기 A/S
02-3272-1002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전자칠판,전자교탁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PC방 A/S상담
070-7595-7137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FAQ
[제품(데스크탑)] Q : 서비스 센터를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상황인데, 집에서A/S 받아볼 수 있나요?
2022-06-24
주소복사
잘 사용하고 있던 제품이 고장났으나, A/S를 직접 받으러 갈 상황이 되지 않았던 경험.
누구나 한 번쯤은 있을 것 같습니다.
그 마음에 너무나도 공감되어 한성컴퓨터에서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데스크탑 출장 A/S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품 사용에 불편을 겪으시거나 불량 증상이 발생한 경우
070-7595-7155 (한성컴퓨터 데스크탑 출장방문 A/S)로 전화주시면
담당자가 신속하게 증상 확인 및 출장 방문 일정 확인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자세한 데스크탑 출장 서비스 절차 관련 사항은 아래의 이미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1) 전국 10개의 직영점과 전국 100여개의 서비스지정을 이용한 A/S와
2) 택배사를 이용한 A/S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고객님의 편의에 맞게 선택하여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전국 10개의 직영점과 전국100여개의 서비스지정점에 자세한 관련 사항은
한성컴퓨터의 자세한 서비스센터 관련 사항은 하단 이미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문의처 : 02-3272-1003
그 밖에 A/S 관련 FAQ
Q : A/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 자사의 무상품질 보증기간은 구입하신 날로부터 1년(선택 2년) 핵심 부품 포함이며,
소모성 부품(포함되는 부품 기재 필요)은 3개월~6개월까지 보증됩니다.
자사의 무상보증기간 이후 각 제품의 제조사 규정에 따라 보증기간을 적용하며,
제조사를 통해 고객님의 A/S 대행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해당 건의 경우 점검비용 및 왕복 운송료가 발생합니다.
이전글
[제품(데스크탑)] TFG AX 데스크탑 WiFi(무선랜) 상품 무선안테나 장착 안내
다음글
Q : 오배송 및 택배 파손 피해에 대한 대처방안이 궁금해요
목록
최근 본상품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