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데스크탑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노트북,태블릿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주변기기 A/S

02-3272-1002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전자칠판,전자교탁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PC방 A/S상담

070-7595-7137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prenext

FAQ

[제품(주변기기)] [ 무선 마우스 ] HM200B , HM220B , BM100 마우스 동작이 안되요.(페어링방법)

2019-07-17
1. HM200B , HM220B  , BM100 제품이 동작을 하지않아요

  ㄴ 해당 제품은 클릭값에따라 동작여부가 변경되는 제품입니다.

    위 기능의경우 (좌클릭,우클릭) 을 동시에 약 3초간 누르면 휠버튼 틈새로 초록LED가 깜빡이며

   1회깜빡임 ~ 2회깜빡임  에따라 변경이됩니다.

   최초사용시 혹은 사용중에 갑작스럽게 동작이안되는경우 모드변경이 된상태인지 확인부탁드립니다.

    ㄴ BM100  마우스의경우  블루투스 & 2.4Ghz 채널변경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해당 채널변경 기능키는 마우스 바닥면에있어 사용중 이물걸림, 충격등으로인해 기능키가 눌릴경우
       채널이 변경되어 마우스 연결이 끊어질수있으며  사용중 마우스 동작이 안되는경우
      제품하단 채널변경키를 눌러  기존에 연결한 채널으로  다시 이동후 사용하여주시면됩니다.

2. 제품동작시 버벅임이 발생합니다.

  ㄴ 해당 증상의경우 여러가지 원인으로인해 발생하게됩니다.

   (1). 일반적인 마우스 패드가아닌 유리,나무등 에서 사용되는경우 - 마우스패드를 사용하는것으로 해결이가능합니다.

   (2). 마우스 건전지가 얼마남지않아 센서가 약해진경우 - 배터리 교체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3). 알루미늄 하우징 제품에 연결하여 사용시 - 해당문제의경우 알루미늄재질의하우징이 무선신호에 간섭이커 실사용이
     어려우실수 있습니다.

3. 제품 페어링 방법


1.USB동글을 PC에 꼽아둔다.
2. 마우스전원을 OFF로 둔상태로 건전지를 장착한다
3. OFF 상태에서  휠버튼(중앙키) , 우클릭(오르쪽키) 를 약 5~10초간 동시에누르고,
   그런후  마우스 스위치를 다시 ON으로 변경한다

*BM100 마우스의경우 2.4Ghz 채널값에서  좌클릭 + 휠클릭 + 우클릭을 약 5초간 누를경우
 백색led가 빠르게 깜빡이며  해당상태에서  수신기를 pc에 연결하여주시면됩니다.


 ( #HM200B #HM220B #BM100 #마우스 #페어링안됨 #페어링오류 #페어링불량 #무선마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