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02-3272-1002
070-7595-7137
1. 모니터 화면 무/전원 무 현상
모니터에 케이블 장착해주신 후 LCD 정면 전체사진을
1. 네이버톡톡 https://talk.naver.com/ct/wchijm -->전화상담 받았다는 내용 및 개인정보 기재
2. 카카오톡 https://pf.kakao.com/_cclKl/chat -->전화상담 받았다는 내용 및 개인정보 기재
해주시면 확인 후 유선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모니터 신호없음 현상
아래 URL주소를 통해 확인 후 받으실 주소 / 성함 / 연락처를
1. 02-3272-1003 유선 상담 및 관련 내용 전달.
2. 네이버톡톡 https://talk.naver.com/ct/wchijm -->전화상담 받았다는 내용 및 개인정보 기재
3. 카카오톡 https://pf.kakao.com/_cclKl/chat -->전화상담 받았다는 내용 및 개인정보 기재
해주시면 확인 후 조립 DP케이블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호없음 URL주소: https://www.monsterlabs.co.kr/src/customer_center/read.html?menu=faq&wr_id=674
3 모니터 주사율 설정 방법 문의
아래 URL주소를 통해 설정 방법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위 내용으로도 진행이 안될 시 추가적인 부분은 출력장치 제조사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주사율 설정 방법 URL주소:https://www.monsterlabs.co.kr/src/customer_center/read.html?menu=faq&wr_id=533
4 모니터 DVI 케이블 인식 안됨
URL주소:https://www.monsterlabs.co.kr/src/customer_center/read.html?menu=faq&wr_id=501
5 모니터 물빠짐 현상
URL주소:https://www.monsterlabs.co.kr/src/customer_center/read.html?menu=faq&wr_id=673
6 모니터 깜박임 현상
해당 증상 영상 및 모니터 정면 전체사진을 기재해주시면
1. 네이버톡톡 https://talk.naver.com/ct/wchijm -->전화상담 받았다는 내용 및 개인정보 기재 (영상 첨부 불가능)
6-1 모니터 지싱크 화면 깜박임
아래 URL주소 참고 부탁드립니다.
URL주소:https://www.monsterlabs.co.kr/src/customer_center/read.html?menu=faq&wr_id=614
7 모니터 가로/세로 줄 , 어두움 , 백라이트 불량
해당 증상사진 및 모니터 정면 전체사진 기재
8. 모니터 배송중 파손
해당 증상사진 / 모니터 정면 전체사진 / 박스/스티로폼 사진 기재
아래 이미지를 통해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8-1 모니터 사용 중 파손
모니터 모델명 기재해주시면 확인 후 금액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니터의 경우 다른 전자제품과 달리 패널이 차지하는 부분이 제품가에 80~90%차지합니다
이점 참조부탁드리며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불량증상을 메모지등에
기재하여주신 뒤 서울 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9길 73 2층 (한성컴퓨터)로
택배로 발송또는 가까운 직영점 방문접수 하여주시면 제품확인후 안내드릴수있도록 하겠습니다
9 모니터 스피커 설정
모니터 상세페이지를 통해 스피커 유/무 확인해주시길 바라며, 스피커가 있는 경우
아래 URL주소를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내장 스피커 설정 URL주소:https://www.monsterlabs.co.kr/src/customer_center/read.html?menu=faq&wr_id=675
오디오 아웃단자 외부 스피커 설정 URL 주소: https://www.monsterlabs.co.kr/src/customer_center/read.html?menu=faq&wr_id=680
( #모니터A/S #모니터 #모니터접수방법 #A/S #모니터AS #as접수방법 #as접수 #모니터as접수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