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데스크탑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노트북,태블릿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주변기기 A/S

02-3272-1002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전자칠판,전자교탁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PC방 A/S상담

070-7595-7137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prenext

FAQ

[공지] 모니터 A/S 유형별 접수 방법

2020-06-22

1. 모니터 화면 무/전원 무 현상  

 

모니터에 케이블 장착해주신 후 LCD 정면 전체사진

 

 

 

1. 네이버톡톡 https://talk.naver.com/ct/wchijm  -->전화상담 받았다는 내용 및 개인정보 기재

 

2. 카카오톡   https://pf.kakao.com/_cclKl/chat  -->전화상담 받았다는 내용 및 개인정보 기재

 

해주시면 확인 후 유선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모니터 신호없음 현상 

 

아래 URL주소를 통해 확인 후 받으실 주소 / 성함 / 연락처를

 

1. 02-3272-1003 유선 상담 및 관련 내용 전달.

 

2. 네이버톡톡 https://talk.naver.com/ct/wchijm  -->전화상담 받았다는 내용 및 개인정보 기재

 

3. 카카오톡   https://pf.kakao.com/_cclKl/chat  -->전화상담 받았다는 내용 및 개인정보 기재

 

해주시면 확인 후 조립 DP케이블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호없음 URL주소: https://www.monsterlabs.co.kr/src/customer_center/read.html?menu=faq&wr_id=674

 

 

 

3 모니터 주사율 설정 방법 문의 

 

아래 URL주소를 통해 설정 방법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위 내용으로도 진행이 안될 시 추가적인 부분은 출력장치 제조사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주사율 설정 방법 URL주소:https://www.monsterlabs.co.kr/src/customer_center/read.html?menu=faq&wr_id=533

 

 

 

 

4 모니터 DVI 케이블 인식 안됨

 

아래 URL주소를 통해 설정 방법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URL주소:https://www.monsterlabs.co.kr/src/customer_center/read.html?menu=faq&wr_id=501

 

 

 

 

 

 

 

5 모니터 물빠짐 현상

 

아래 URL주소를 통해 설정 방법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URL주소:https://www.monsterlabs.co.kr/src/customer_center/read.html?menu=faq&wr_id=673

 

 

 

 

 

6 모니터 깜박임 현상 

 

해당 증상 영상 및 모니터 정면 전체사진을 기재해주시면

 

 

 

1. 네이버톡톡 https://talk.naver.com/ct/wchijm  -->전화상담 받았다는 내용 및 개인정보 기재 (영상 첨부 불가능)

 

2. 카카오톡   https://pf.kakao.com/_cclKl/chat  -->전화상담 받았다는 내용 및 개인정보 기재

 

해주시면 확인 후 유선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6-1 모니터 지싱크 화면 깜박임

 

아래 URL주소 참고 부탁드립니다.

 

URL주소:https://www.monsterlabs.co.kr/src/customer_center/read.html?menu=faq&wr_id=614

 

 

 

7 모니터 가로/세로 줄 , 어두움 , 백라이트 불량  

 

 

해당 증상사진 및 모니터 정면 전체사진 기재

 

 

 

1. 네이버톡톡 https://talk.naver.com/ct/wchijm  -->전화상담 받았다는 내용 및 개인정보 기재 

 

2. 카카오톡   https://pf.kakao.com/_cclKl/chat  -->전화상담 받았다는 내용 및 개인정보 기재

 

해주시면 확인 후 유선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8. 모니터 배송중 파손

 

해당 증상사진 / 모니터 정면 전체사진 / 박스/스티로폼 사진 기재

 

 

 

1. 네이버톡톡 https://talk.naver.com/ct/wchijm  -->전화상담 받았다는 내용 및 개인정보 기재 

 

2. 카카오톡   https://pf.kakao.com/_cclKl/chat  -->전화상담 받았다는 내용 및 개인정보 기재

 

해주시면 확인 후 유선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통해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8-1 모니터 사용 중 파손

 

모니터 모델명 기재해주시면 확인 후 금액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니터의 경우 다른 전자제품과 달리 패널이 차지하는 부분이 제품가에 80~90%차지합니다

 

이점 참조부탁드리며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불량증상을 메모지등에 

 

기재하여주신 뒤 서울 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9길 73 2층 (한성컴퓨터)로 

 

택배로 발송또는 가까운 직영점 방문접수 하여주시면 제품확인후 안내드릴수있도록 하겠습니다

 

 

 

9 모니터 스피커 설정

 

모니터 상세페이지를 통해 스피커 유/무 확인해주시길 바라며, 스피커가 있는 경우

 

아래 URL주소를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내장 스피커 설정 URL주소:https://www.monsterlabs.co.kr/src/customer_center/read.html?menu=faq&wr_id=675

 

오디오 아웃단자 외부 스피커 설정 URL 주소: https://www.monsterlabs.co.kr/src/customer_center/read.html?menu=faq&wr_id=680
 

 

 

 

 

   ( #모니터A/S #모니터 #모니터접수방법 #A/S #모니터AS #as접수방법 #as접수 #모니터as접수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