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데스크탑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노트북,태블릿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주변기기 A/S

02-3272-1002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전자칠판,전자교탁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PC방 A/S상담

070-7595-7137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prenext

FAQ

[제품(데스크탑)] 전원을 켰을때 비프음이 여러번 울리고 화면이 뜨지 않는 경우 , 모니터연결 방법 [ASROCK H410M M/B]

2021-04-19

INTEL CPU 를 장착한 H410M 메인보드 데스크탑의 경우 본체와 모니터의 연결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었는지 확인하는 과정

에서 비프음이 (5회) 울리게 됩니다. 

 

 1. 모터터가 꺼져 있는 경우 => 모니터를 먼저 켜주신후 컴퓨터 본체를 켜주시길 안내드립니다.

 2. 케이블이 연결되지 않은 경우 

 3. 케이블이 케이스의 간섭, 다른 케이블, 장치케이블로 인해 간섭을 받아 정확히 결착되지 않은경우 

 4. 외장형 VGA카드에 연결하지 않고 메인 보드 쪽에 케이블을 연결한 경우  

 

위내용을 확인하여 조치 하여주시면 정상적인 동작이 가능합니다.

 

이 증상은 제품의 불량이 아니므로 외장그래픽이 장착되지 않은 제품은 메인보드에 장착된 커넥터에, 외장 그래픽카드가 장착된 제품은 외장 그래픽카드의 커넥터에 장착 했는지 확인해 보시고 다시 장착하신 뒤 전원을 끄고 다시 부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비프음 5번 후 모니터 정상출력 될시 입력신호가 늦어 나타나는 증상으로 제품의대한 불량이 아님을 알려드리며, 해당 부분은

 

BIOS 상에서 비프음 ON/OFF 설정 가능하오니 아래 이미지 참조 해주시길 바랍니다 * 

 

 

※ 외장 그래픽 카드가 장착된 제품 ※ 

 


 

 

 

 

※ 외장 그래픽 카드가 장착되지 않은 제품 ※

 


 

비프음 제거 BIOS 설정 방법은

 

먼저 HANSUNG 로고가 나올시 DEL 키를 연타하여 BIOS 로 진입 후 메뉴중 BOOT 항목으로 이동 또는 선택합니다.

메뉴 이동후 화면에 나오는 제일 아래 부분의 메뉴인  CSM( Compatibility Support Module ) 를 선택합니다. 

 

 

CSM( Compatibility Support Module )를 선택하면 CSM 메뉴의 값이  " Disabled " 되어있습니다 . 

" Disabled " 위치를 를 선택 하면 " Enabled " 선택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 Enabled " 로 변경후 Exit 메뉴로 이동한후 Save & Exit 를 선택하여 확인 또는 OK등을 선택 저장하여 

주시면 비프음 해제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