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방법 :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FAQ) - TFG Magnetox 키보드 설정 프로그램 사용방법 [App Superstore] - 'TFG Magnetox PRO 모드에서 LED 변경방법',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펌웨어 업그레이드 실패시 해결 방법
해결방법 : 당사 Web Driver의 업데이트 메뉴 https://app.superstore.co.kr/update 에서 새로고침 하시면 Check 버튼이 생성되며, Check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업데이트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어 펌웨어를 정상적으로 복구하실 수 있습니다.
4. WEB UI 사용시 인터넷 브라우저 문제
해결방법 : MS 엣지 또는 크롬 브라우저를 항상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신 후 사용하시면, 펌웨어 업데이트 나 WEB UI 사용중의 안정성을 높이고, 오동작을 줄일 수 있습니다.
5. 제품에 동봉된 메뉴얼상의 스캔레이트 표기
현재 제품에 첨부된 메뉴얼에는 스캔레이트가 4K로 표시되어 있으나, 이는 스펙 변경전에 생산된 메뉴얼로 인한 단순 인쇄 오류이며, 현재 제품의 스캔레이트는 8K 지원이 맞습니다.